식약처, ‘식품안전나라’ 및 ‘내손안’ 앱 공모전 개최
상태바
식약처, ‘식품안전나라’ 및 ‘내손안’ 앱 공모전 개최
  • 승인 2022.08.1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20초 영상으로 앱 홍보…식약처장상 및 소정의 상금 수여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식약처가 ‘식품안전나라’ 누리집과 ‘내손안’ 앱을 홍보하기 위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와 식품안전정보원(원장 임은경)은 ‘식품안전나라’ 누리집과 ‘내손안’ 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식품안전나라·내손안 20초 영상 공모전’을 17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다양한 식품안전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식품안전나라 누리집과 내손안 앱에 대한 국민 관심을 높여 건강하고 안전한 식생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식품안전나라 누리집 ▲내손안 앱 등 2개 분야를 홍보할 수 있는 자유주제이며,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응모 가능하다.

수상작은 1차 서면평가와 2차 국민투표를 거쳐 선정되며, 수상자(팀)에게는 오는 11월 말에 식약처장상·정보원장상과 함께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식약처는 국민이 식품안전나라 누리집과 내손안 앱을 활용해 정확한 식품안전정보를 확인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공모전 수상작을 식품안전나라 누리집·누리소통망 등 각종 온라인 매체에서 홍보할 계획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식품안전나라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식품안전정보원에 문의하시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