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보드, 2020년 봄호 ‘연’ 발행
상태바
온보드, 2020년 봄호 ‘연’ 발행
  • 승인 2020.03.25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연부조직한의학회 소개 및 코로나바이러스 중의 진료방안(6판) 게재 등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의정보협동조합(이하 한정협)이 만드는 한의학 매거진 On Board2020년 봄호(통권 제13)25일 발행됐다.

(; ; )’을 주제로 한 <On Board> 13호에서는 대한연부조직한의학회(大韓軟部組織韓醫學會)를 소개한다. 발바닥 통증의 침도치료, 수술이나 스테로이드 치료의 대안으로 제시하는 침도치료를 비롯해 내장기 질환의 침도치료, 난치 질환인 이명과 난청에 대한 침도치료 등 그간 한의학에서 접근하기 어렵다고 여겼던 질환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을 담았다.

또한 전 세계로 감염병이 확산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미증유의 힘든 시간을 겪고 있을 한의사 여러분께 자그마한 도움이 되고자 <On Board> 편집국에서는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가 지난 2월에 발표한 [신종코로나바이러스폐렴 진료방안(6)]도 함께 싣는다.

이밖에도 우리 사회 각계 석학들이 인문학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한의학 이야기, 여행, , 음악, 취미 등 진료실 안에 머무르는 한의사를 더욱더 넓은 세계로 이끌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On Board>40여 명에 이르는 필진과 편집진의 노고로 품격과 정보, 트렌디 한 시대감각까지 아우르는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한의학 매거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1년에 4(3, 6, 9, 12) 발행한다.

한정협 홈페이지(www.komic.org)에서 조합원으로 가입하면 정기 구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개별 구매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