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개그맨 정태호 등과 함께 ‘한방愛 토크콘서트’ 진행
상태바
함소아, 개그맨 정태호 등과 함께 ‘한방愛 토크콘서트’ 진행
  • 승인 2018.05.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육아고민, 육아토크 나누며 스트레스 한방에!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함소아는 오는 30일, 홍대거리에 위치한 정태호 소극장에서 ‘한방愛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함소아가 개그맨 정태호, 한국워킹맘연구소와 함께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들을 위한 힐링타임을 선사하자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한의사의 강의를 비롯해 건강과 육아 토크, 연극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어린이 건강 및 육아 궁금증 해소는 물론, 쌓였던 육아 스트레스까지 날릴 수 있는 이색 이벤트로 관심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김한빛 원장은 “부모에게 아이 건강이 제일 중요한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이들 체질에 따른 건강정보, 생활관리 등을 공유하여 육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아빠 육아 전도사인 개그맨 정태호는 “두 아이의 아빠로써 소통하고 배워가는 시간이기에 참여하게 됐다. 유익한 토크콘서트와 재미난 공연을 통해 얻은 즐거운 에너지를 아이들에게 쏟길 바란다”고 각오를 다졌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 까지 함소아앱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친구, 지인, 가족과 함께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을 받는다. 참가비는 2000원이며 수익금 전액은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함소아제약 제품으로 구성된 ‘함소아 한방愛 기프트박스’를 제공한다.

조현주 대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을 위해 대화와 힐링의 장이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며, “함소아는 엄마, 아빠의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더 건강한 육아를 부모들과 함께 연구하기 위해 앞으로 매달 ‘한방愛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