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연, 개원 22주년 기념식… 우수 직원 및 논문상 시상
상태바
한의학연, 개원 22주년 기념식… 우수 직원 및 논문상 시상
  • 승인 2016.10.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이혜정 원장 “미래선진의학 기수 역할 위해 각고의 노력할 것”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국한의학연구원(원장 이혜정)은 연구원 대강당에서 이혜정 원장 등 임직원 3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22주년 기념식을 7일 오전 개최했다.

기념식에서는 우수한 업무성과로 연구원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의기반연구부 김근호 책임연구원이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우수직원상에는 ▲미병연구단 장현철 책임연구원 ▲임상연구부 정의민 선임연구원 ▲한의약융합연구부 임아랑 선임연구원 ▲한의기술표준센터 최정희 선임연구원 ▲연구전략팀 김동준 선임행정원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우수논문상에 ▲K-herb연구단 예상준 선임연구원, 우수특허상에 ▲한의약융합연구부 김진희 책임연구원, 우수기술이전상에 ▲한의기술응용센터 마진열 책임연구원, 표준화상에 ▲K-herb연구단 최고야 선임연구원이 수상했다.

이어 화합인상에 ▲대외협력팀 서하림 행정원, 창안상에 ▲성과확산팀 송성환 선임연구원 ▲시설인프라운영팀 현태균 선임기술원, 공로상에 ▲한의기반연구부 류연희 책임연구원, 청렴활동상에 ▲총무재무팀 전현준 기술관리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혜정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앞으로 미래선진의학 기수로 한의학이 우뚝 설 수 있도록 한의학연은 국내 한의계는 물론 세계 의학계와 함께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