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사회 배주환 의장 선출
상태바
대구한의사회 배주환 의장 선출
  • 승인 2016.03.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대구광역시한의사회 제36회 정기대의원총회가 개최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대구광역시한의사회는 지난 2일 제36회 정기대의원총회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개최하고 배주환(제 11대, 12대, 15대 대구시한의사회 회장) 의장을 선출했다.

김영진 대의원총회 의장은 “대구 살림살이를 편성하기 위해 모인 대의원들께 감사하다”며 “현명하고 지혜로운 판단을 내려주면 2016년의 기틀이 잘 마련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현석 대구시한의사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을 위해 궐기대회도 하는 등 국내외 한의계에는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각종 한의관련 사업에 대구시회가 능동적으로 참여해 대구시민의 보건향상과 권익을 높이는데 앞장설 수 있었던 것은 대의원 여러분들과 회원들의 화합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외빈으로 참석한 권영진 대구시장은 축사에서 “메르스 사태 등으로 작년 한 해 동안 병원경영이 전반적으로 어려워 한의원을 찾는 환자들도 많이 줄었을 것”이라며 “그럼에도 병마로 고통받는 분들, 보훈 가족 등 지역 시민의 건강 향상을 위해 한약을 제공하고 따뜻한 정성과 헌신을 보여준 대구시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1부 개회식을 마친 뒤 이어진 총회 2부에서는 ▲총회 의장 선출의 건 ▲2014년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 건 ▲2015년도 세입·세출 가결산 승인의 건 ▲2015년도 특별회계 결산 승인의 건 ▲2015년도 부의금 결산 승인의 건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승인의 건 ▲보궐선출 중앙 예비대의원 인준의 건 등의 의안이 올라왔고 모두 원안대로 의결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