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한방엑스포홈페이지 새 단장
상태바
제천한방엑스포홈페이지 새 단장
  • 최진성 기자
  • 승인 2009.12.19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리꾼 참여와 관심 집중화 기대
제천한방엑스포홈페이지 새 단장
누리꾼 참여와 관심 집중화 기대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공식 홈페이지가 새 단장을 통해 엑스포 홍보기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제천한방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수성)는 12월17일 기존 제천한방엑스포 공식 홈페이지 메인 디자인과 콘텐츠를 보완해 누리꾼들의 참여와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는 한방건강TV에서 방영된 테마 별 질병의 원인과 예방, 치료 등 한의사로부터 듣는 건강강좌 80편을 제공하는 한편 외국인 방문자 홈페이지 기능보강, 3D 엑스포가상체험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그동안 기존 홈페이지가 누리꾼들의 참여를 유도할 만한 킬러 콘텐츠가 부족했다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E-book, 뉴스레터, 상담코너 등을 추가해 누리꾼들의 양방향 소통기능을 강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이 기능들은 엑스포 D-150일인 내년 5월부터 집중적으로 서비스될 계획이다.

제천시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홈페이지 만 번 단위 방문자 경품 추천 ▲한방사랑 4행시 짓기 참여자 추첨 ▲한방OㆍX퀴즈 등 6개 이벤트를 열어 350여 명에게 한방상품을 기념품으로 지급하고 홈페이지에 올린 ‘한방제천 여행수기’ 우수작 50편을 선정해 10여만 원의 시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한방엑스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보강작업과 관련 “홈페이지 누적 인원 수가 4만명을 넘어섰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홈페이지 개선․보완 작업을 거치면 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방문자가 급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진성 기자

091219-한방산업-제천엑스포 홈피 리뉴얼(P)-최진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