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32대 출범 후 첫 상임이사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한의사회, 32대 출범 후 첫 상임이사회 개최
  • 승인 2024.04.1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mjmedi@mjmedi.com


“선거 공약 잘 실행되도록 임원들과 노력할 것”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경기지부가 32대 집행부 출범 이후 첫 번째 상임이사회를 개최하고 선거 공약이 잘 실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경기도한의사회(회장 이용호)는 지난 11일 회관 2층 회의실에서 ‘2024회계연도 제1회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용호 회장의 개회선언 후 제32대 경기도한의사회 상임이사회로 선임된 부회장 및 이사들에게 선임장을 전달했다.

이날 보고 안건으로는 ▲제73회 정기 대의원 총회 보고의 건 ▲경기도청 한의약팀 실무자 간담회 보고의 건 ▲대만 신죽시 중의사공회 행사 참여 보고의 건 ▲2024년도 보수교육 진행상황 보고의 건 ▲한특위 해체 국민청원관련 경기도한의사회 활동 보고의 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정책자료집 제작 및 분회 지원 보고의 건 ▲2024회계연도 제1차 부회장단 회의 보고의 건 등 7건이 보고 후 질의응답으로 진행되었다.

심의 안건으로는 ▲제32대 집행부 공약사항에 대한 공유 및 논의의건이 상정되어 각종 위원회에서 공약 실행을 위한 내용들을 만들어 실행하기로 하였다.

이용호 회장은 “제32대 경기도한의사회 집행부의 첫 상임이사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서 현안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임원들과 함께 선거 공약의 실행을 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