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Academy, 온라인 및 핸즈온실습으로 초음파 기초 강의 제공한다
상태바
DB Academy, 온라인 및 핸즈온실습으로 초음파 기초 강의 제공한다
  • 승인 2024.02.2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한의사 강사 3인 초빙…초음파 유도하 약침 및 부위별 초음파 스캔 트레이닝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사들이 온라인강의와 현장실습으로 초음파 술기를 익힐 수 있는 강의가 열린다.

동방메디컬과 하베스트는 ‘한의사를 위한 초음파 술기 온오프 블렌디드 코스’ DB Academy를 내달부터 6월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하베스트를 통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강의 및 핸즈온 실습으로 진행된다. 실습장소는 서울 강남구 역삼로165 해성빌딩 지하 1층으로, 실습정원은 회차에 따라 20명 혹은 40명으로 진행된다. 등록비는 DB Academy 런칭 기념으로 63% 할인을 적용해 회당 15만 원에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17만 원 상당의 동방침 1000쌈을 증정한다.

강의는 강사 3인을 초빙해 ▲초음파 유도하 약침 다빈도 포인트(3/10, 5/12) ▲Shoulder & Knee scanning(4/7, 6/30) ▲Abdomen Scanning(6/2) 등의 주제로 온라인과 실습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베스트 강의로 온라인으로 예습과 복습을 하고, 현장에서 핵심 강의와 실습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강사 3인을 비롯한 주강사와 보조강사는 모두 한의사로 구성되어 있다.

‘초음파 유도하 약침 다빈도 포인트’ 강의를 진행할 김기병 강사는 대전 참솔한의원장으로, 대전 유성구한의사회장이자 한방재활의학과학회 교육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어깨와 무릎 초음파 스캔 트레이닝을 담당할 강사는 경희한의대 이승훈 교수로, 대한한의학회와 대한침구의학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복부초음파 스캔 트레이닝을 담당하는 이제원 강사는 비엠한방내과한의원장으로, 대구한의대 겸임교수이자 대구 수성구한의사회 이사로 재직중이다.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사람은 하베스트를 통해 온라인 등록을 받으며, 이외 자세한 문의사항은 하베스트 카카오채널이나 이메일 help@havest.kr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