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즌 맞이한 ‘도전! 베스트 강의’…한의 임상부터 직원 관리법까지
상태바
새 시즌 맞이한 ‘도전! 베스트 강의’…한의 임상부터 직원 관리법까지
  • 승인 2023.06.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메디스트림, 강사 8인의 7개 주제 한의계 강의 제공…올인원 패키지 판매 등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소아과와 한방여성의학 임상부터 세무관리, 직원관리 등 개원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온라인 강의가 개최된다.

한의계 플랫폼 메디스트림(대표 정희범)는 한의계 강의 문화 조성을 위한 시리즈 ‘도전! 베스트 강의’ 네 번째 시즌을 지난 26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도전 베스트 강의’는 지난 세 번째 시즌까지 25명의 강사자가 참여했으며, 약 2,500명이 수강했다. 이번 시즌4에는 8명의 강사자가 7개의 주제로 한의계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주제 및 연자 공모 없이 메디스트림 커뮤니티 설문을 통해 회원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연자들을 직접 섭외해 강의를 꾸렸으며, 많은 개원의들이 궁금해하는 ▲한의원 세무 기초지식 ▲부원장 교육 ▲한의원 직원 관리 등에 대한 내용도 포함시켰다.

강의 주제 및 일정은 ▲고소득자 노리는 국세청으로부터 살아남기(김윤식 세무사, 7/6) ▲소아과 한약 처방 임상 첫걸음(심수보 한의사, 7월 2주차 VOD 업로드) ▲기본 진단과 처방의 실제(주성완 한의사, 7월 3주차 VOD 업로드) ▲한방여성의학 임상기초(김흥수 한의사, 7월 3주차 VOD 업로드) ▲한의원, 진료원장과 함께 성장하기/직원 관리, 남들은 어떻게 할까?(선주천/소현우 한의사, 7/19) ▲상처 치료의 이해(조성준 한의사, 7/20) ▲내과 진료 방향성 잡기: 혈액검사와 암을 중심으로(김은혜 한의사, 7월 4주차 VOD 업로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8개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내달 9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메디스트림 콘텐츠팀은 “이번 강의는 전적으로 회원분들의 열정과 아이디어로 마련된 소중한 기획”이라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 '도전! 베스트 강의'가 앞으로도 지속될 수 있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도전! 베스트 강의’ 신청 및 수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디스트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