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한방병원, 온라인으로 '요통-한약 약리학-팔강변증' 보수교육 실시
상태바
동신한방병원, 온라인으로 '요통-한약 약리학-팔강변증' 보수교육 실시
  • 박숙현 기자
  • 승인 2020.07.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전협 및 한의플래닛 주관…오프라인 2평점 인정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동신한방병원이 요통과 약리학, 팔강변증에 관한 보수교육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동신한방병원은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으로 보수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수교육은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와 한의플래닛이 주관한다.

강의 내용은 ▲요통의 한의학적 치료(김용 동신한방병원장, 한방재활의학과전문의) ▲한약의 약리학 및 독성학 총론(박소정 대전대한방병원 한방내과전문의) ▲팔강변증의 임상적 적용(문영호 동신대한방병원 한방내과전문의) 등이다.

실습이나 심화과정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으며, 강의의 동영상 촬영이나 녹음은 불가능하다. 교육평점은 기존의 온라인 보수교육 점수와 중복되지 않게 오프라인 기준 2평점이 인정된다.

수강자들은 오는 8월 7일 24시까지 한의플래닛을 통해 모든 강의를 수강 완료한 후, 보수교육 평가 설문지까지 작성 완료해야 한다.

강의는 한의플래닛에 회원가입 및 정회원 인증 후 수강이 가능하며, 강의료는 4만 원이다. 단, 대한한의사전문의협회 정회원은 1만 원에 강의가 가능하다. 대한전협 정회원은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community.kmspecialist.org) 보수교육 공지사항 글을 통해 신청해야 할인금액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