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한의사회, 아르메디 콘서트 개최… 후원금 기부
상태바
경기도한의사회, 아르메디 콘서트 개최… 후원금 기부
  • 승인 2016.01.1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평화의료재단 등에 총 1000만원 기부금 전달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경기도한의사회(회장 박광은)는 16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제3회 경기도한의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아르메디(Art-Medi)콘서트’를 개최했다.

◇박광은 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제3회 경기도한이사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아르메디(Art-Medi)콘서트’에서 사랑나눔기탁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경기도한의사회가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자선 콘서트이다.
경기도한의사회는 이 행사에서 평화의료재단에 500만원, 성남 소망의집 지원사업에 250만원, 성남 정성노인의집 지원사업에 250만원 등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한의사회 회원과 이종훈 국회의원, 윤덕희 도 보건정책과장, 권석필 성남시 교육문화환경국장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성남에서 열린 공연 수익금을 기부, 의미를 더했다.

박광은 회장은 “이 콘서트는 대내적으로는 3300명 회원의 세대간, 지역간, 통합 및 결속의 계기가 될 것이며, 대외적으로는 1200만 경기도민과 완전히 하나가 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훈훈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