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 경상남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과 MOU체결
상태바
산청엑스포, 경상남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과 MOU체결
  • 승인 2013.06.1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조직위원회는 14일 조직위 브리핑룸에서 조직위 및 경상남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상남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단체관람 유도 및 엑스포 입장권 구입, 엑스포 방문시 각종 정보 및 편의 제공 등에 협력키로 했으며, 전세버스 이용객들의 산청엑스포 홍보․유치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구식 집행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행객들의 길라잡이 및 관광지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는 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과 협약을 체결해 천군만마를 얻은 듯하다”며 “산청엑스포의 취지와 산청의 관광인프라를 조합원들에게 널리 알려 각종 산악회, 동호회 등 전세버스 이용 여행객들이 엑스포 행사장을 찾도록 도와 달라”고 당부했다.

서영만 이사장은 “내 고향 산청에서 세계적인 행사가 열린다는 걸 알고 물심양면 도울 방법을 많이 생각해왔다”며 “자부심을 갖고 전세버스를 이용하는 많은 관광객들이 힐링을 체험할 수 있고, 우수한 관광지인 산청엑스포를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상남도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은 1992년 1월 설립됐으며, 조합에 가입한 전세버스 업체는 모두 132개에 이른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