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 경영 노하우 배운다”
상태바
“한의원 경영 노하우 배운다”
  • 승인 2013.04.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28일, ‘하루만에 끝내는 한의원마케팅’세미나 개최

병원마케팅, 컨설팅 전문회사인 리얼메디(대표 이창호)는 4월 28일 오전 10시 ‘하루만에 끝내는 한의원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병원마케팅관련 서적 「우리 병원 좀 살려주세요」의 저자이자, 12년간 병의원 마케팅 및 컨설팅을 해온 이창호 대표<사진>가 한의원경영비법과 한의원만이 가지고 있는 광고홍보의 특성 그리고 고객관계관리(CRM)를 통한 매출증대의 함수관계 등을 구체적인 실천사례를 통해 다룰 예정이다.

주요내용은 ▲1부 한의원 마케팅이해 ▲2부 인터넷과 모바일마케팅전 ▲3부 지역 및 오프라인 마케팅전략 ▲4부 모바일시대의 CRM과 CS패러다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바일시대를 맞아 한의원 마케팅 변화를 어떻게 준비하고 주력해 나갈 것인지 선험적인 사례를 통해 곧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세미나를 후원하고 있는 한의원 전자차트 개발회사인 한메디의 양도수 이사는 “리얼메디의 이창호 대표의 강의는 언제나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얻어진 값진 결과를 전달해 주기 때문에 많은 한의원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시행착오를 줄여 줄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서 함께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 신청은 리얼메디 홈페이지(http://www.realmedi.com/)에서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070-4354-7819)로 신청하면 된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