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십센치’산청엑스포 라디오 CM 불러
상태바
가수 ‘십센치’산청엑스포 라디오 CM 불러
  • 승인 2013.04.23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24일부터 ‘싱글 벙글쇼’등 MBC 라디오 56회 전국 전파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를 홍보할 라디오 광고음악(CM)이 오는 24일부터 전파를 탄다.

◇지난 주 서울 강남구 신사동 라디오 CM 녹음장에서 가수 ‘십센치’가 엑스포 캐릭터 ‘금이’와 기념사진을 찍으며 ‘성공엑스포’를 기원했다.
가수 ‘십센치’가 부른 이CM은 오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약 한달 간 청취율 높은 MBC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 4부와 ‘강석 김혜영의 싱글벙글 쇼’4부를 통해 일2회, 총 56회 내보낸다.

CM은 가수 ‘십센치’의 대표곡 ‘아메리카노(2010년)’에 산청엑스포의 개최 취지를 담았으며 산청엑스포로 놀러오라는 내용으로 개사됐다. 조직위는‘아메리카노’ 곡 자체가 경쾌하고 중독성 짙은 멜로디여서 행사 개최지 산청과 행사 주제를 반복적으로 알리는 가사 전달이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

가수 십센치는 인디밴드로서 대중적 인지도가 높다. 2004년 데뷔 후 디지털 정규음반 2집까지 냈고, 최근 드라마 ‘직장의 신’OST를 부르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라디오 방송 청취자들이 엑스포에 관심을 갖고 엑스포 블로그를 방문해서 노래 전체를 듣고 행사에도 참여하기 바란다”며 “이 CM을 우선 한 달간 전국 대상 라디오로 내보내 반응을 지켜본 후 여러 채널로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