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약초 활용한 향토요리대회에 도전하세요”
상태바
“산청 약초 활용한 향토요리대회에 도전하세요”
  • 승인 2013.04.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외식업 관련 종사자 대상 4월 15일까지 모집

2013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홍준표)가 오는 15일까지 5월 11일 개최하는 ‘2013 산청향토요리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3 산청향토요리경연대회는 엑스포 사전 붐 조성과 약선인들의 기량 함양을 위해 엑스포조직위가 주최·주관하고 경남도와 산청군이 후원하는 행사이다.

이날 요리경연대회는 산청의 특산물을 이용한 향토요리를 발굴·육성해 특화된 음식문화를 조성하고, 우수작품을 관광 상품화해 ‘힐링 푸드 산업’을 주도함으로써 지역 발전의 신 성장동력이 되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외에도 ▲힐링음식 소개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의 저자 혜민 스님 특강 ▲사찰음식 대가인 대안스님의 사찰음식 강의 및 시식 등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구성될 예정이다.

지역에 관계없이 외식업 관련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조직위가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는 자에 한해 선착순 50팀을 모집한다. 심사는 1,2차로 진행되며, 1차 서류 심사 후 본선진출자는 개별 통보한다.

대회 참가비는 10만원으로 참사신청서는 홈페이지(www.trame야-expo.or.kr)를 통해 다운받아 직접방문 및 우편접수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970-8641~4)로 문의하면 된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