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한의사회 이재덕 신임회장 선출
상태바
경북한의사회 이재덕 신임회장 선출
  • 승인 2013.03.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경상북도한의사회(회장 박인수)는 2일 대구인터불고호텔에서 제61회 정기대의원총회를 갖고 신임회장으로 이재덕 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수석부회장은 서규태 부회장이 연임하게 됐다.

이재덕 신임 회장은 “한의계가 어려운 시기에 중직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며 “소통의 길을 항상 열어놔 회원들의 의견을 잘 수렴, 중앙회 정책에 반영하는데 최선을 다함으로써 회무를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임기가 만료된 김동렬 감사의 유임을 결정하고 지난 7년간 동결돼온 회비를 31만원으로 1만원 인상했다. 이는 물가인상 및 실지출비용과 행사비 등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더 이상 회비 증가 없이 회무 운영이 어려워진데 따른 것이다. 이에 따라 2013년도 예산은 1억8900여만원으로 편성하고 군부대 한방용품지원, 신규 개원 회원 건강보험 교육, 한의학 우수성 관련 홍보물 제작, 상주존애원 및 대구경북 한의학 박람회, 영천한약축제 행사 참가 및 지원, 무자격 한방 유사의료업자 단속 및 고발 등을 주요 골자로 한 2013년도 사업계획을 마련했다.

이와함께 최근 중앙대의원들의 일괄사퇴로 빈자리를 보권선출해 인준했다. 기타안에서는 타지부 회원 보수교육비 현실화 방안 검토가 건의됐다. 한편 이날 경북지부는 박인수 회장과 서규태 수석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중앙회장 및 지부장 표창패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 표창패 : 한영주·정홍·안호대·고영찬·신창호·이재훈·이상윤·김덕환 원장 ▲지부장 표창패 : 이만희·김재영·김홍연·최병운·최성호·김도완·백병구·조장래·왕기언·박재정·이경우 원장.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