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한의사회, 안수기 신임회장 선출
상태바
광주한의사회, 안수기 신임회장 선출
  • 승인 2013.03.0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2013년도 사업예산 1억7290만원 편성

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홍광표)는 지난달 27일 협회관에서 제27회 정기대의원총회를 갖고 단독출마한 안수기 회장과 최용준 수석부회장을 차기 회장과 수석부회장으로 선출했다. 안수기 신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외적 환경이 어렵다 보니 다소 위축된 면이 있으나 500여 회원들이 역동적으로 우리의 권익 신장을 위

◇광주한의사회는 지난달 27일 협회관에서 제27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해 대외적으로 강력한 하나 된 주장을 내놓을 수 있는 단결된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며 “ 작게는 반 단위부터, 크게는 지부 단위까지 연구모임을 활성화시켜 한의사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면서 포용할 수 있는 소통의 지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회원과의 정보 공유, 효율적 자금 관리를 통한 효과적 사업 추진, 무자격 유사의료업자 단속을 통한 의권 개선, 학술활동 및 학술정책방향 설정 지원, 한약품 관리위원회 구성을 통한 한약품질 향상 도모 등을 주요 골자로 한 2013년도 사업계획과 이를 위한 예산 1억7290만원을 편성했다. 이날 총회에서 홍광표 회장은 차기 집행부가 불법의료 척결을 하는데 회원들이 적극 지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중앙회장 표창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 표창패 : 최명호, 기경헌, 김석, 배남규, 김지호, 권영달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