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한의사회 이재덕 신임회장 선출
상태바
경북한의사회 이재덕 신임회장 선출
  • 승인 2013.03.0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회비 1만원 인상, 올 예산안 1억8900여만원 편성

경상북도한의사회(회장 박인수)는 2일 대구인터불고호텔에서 제61회 정기대의원총회를 갖고 신임회장으로 이재덕 부회장을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수석부회장은 서규태 부회장이 연임하게 됐다.
이재덕 신임 회장은 “한의계가 어려운 시기에 중직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며 “소통의 길을 항상 열어놔 회원들의 의견을 잘 수렴, 중앙회 정책에 반영하는데 최선을 다함으로써 회무를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임기가 만료된 김동렬 감사의 유임을 결정하고 지난 7년간 동결돼온 회비를 31만원으로 1만원 인상했다. 이는 물가인상 및 실지출비용과 행사비 등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더 이상 회비 증가 없이 회무 운영이 어려워진데 따른 것이다. 이에 따라 2013년도 예산은 1억8900여만원 편성하고 군부대 한방용품지원, 신규 개원 회원 건강보험 교육, 한의학 우수성 관련 홍보물 제작, 상주존애원 및 대구경북 한의학 박람회, 영천한약축제 행사 참가 및 지원, 무자격 한방 유사의료업자 단속 및 고발 등을 주요 골자로한 2013년도 사업계획을 마련했다.
이와함께 최근 중앙대의원들의 일괄사퇴로 빈자리를 보권선출해 인준했다. 기타안에서는 타지부 회원 보수교육비 현실화 방안 검토가 건의됐다. 한편 이날 경북지부는 박인수 회장과 서규태 수석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중앙회장 및 지부장 표창패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중앙회장 표창패 : 한영주·정홍·안호대·고영찬·신창호·이재훈·이상윤·김덕환 원장
▲지부장 표창패 : 이만희·김재영·김홍연·최병운·최성호·김도완·백병구·조장래·왕기언·박재정·이경우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