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재능기부로 이웃 사랑 실천
상태바
건보공단, 재능기부로 이웃 사랑 실천
  • 승인 2012.12.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가족음악회 및 일일호프-Day 수익금 2천만 원 기부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은 11월 30일 본부 대강당에서 재능 기부를 위한 ‘사랑 나눔 가족음악회’와 ‘일일 호프-Day’ 수입금 2천여 만원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입해 하‘토마스의 집(김종국 신부)’ 등 5곳에 전달하는 등 이웃 사랑 실천과 함께 재래시장 경기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날 이웃 돕기 성금 마련과 재능 기부를 위한 가족음악회<사진>에는 부산, 포항 등 전국 각지에서 임직원뿐만 아니라 직원가족 등 12개 팀이 참가했으며, 함께 마련한 일일 호프-Day에는 500여 명 넘는 직원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행사에는 ‘무조건’으로 유명한 가수 박상철과 SBS 개그맨 이재성, 5인조 걸그룹 써니데이즈가 동참하여 자리를 빛냈고, 공단과 함께 살레지오 수녀회에 사회공헌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음악회 참가자 중 피아노 연주를 한 부산동래지사 장연주 직원의 자녀 정보람(9세) 어린이는 “이루마와 같은 훌륭한 피아니스트가 되어 어려운 이웃을 보살필 줄 아는 어른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김종대 이사장은 “우리 직원이 행복해야 공단이 행복하고 고객들도 행복할 수 있다는 슬로건을 통해 개최한 음악회는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훌륭한 재능을 발견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공단에서는 이러한 재능을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