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고객 만족 위한 새 비전 선포
상태바
심평원 고객 만족 위한 새 비전 선포
  • 승인 2010.01.0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연 기자

이지연 기자

leejy7685@http://


서비스 강화 등 3개 CS전략방향 시행
심평원 고객 만족 위한 새 비전 선포
송재성 심평원장이 직원들과 함께 CS비전을 선포하고 있다.

서비스 강화 등 3개 CS전략방향 시행

“국민 건강과 행복의 FAIR Partner”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송재성)의 새로운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 만족) 비전으로 선포됐다.

이는 고객에게 한결 같이 친근하고(Friendly), 정확한(Accurate) 심사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상호 교감을 통해(Interactive),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으로부터 존경받는다(Respectable)는 뜻이다.

심평원은 4일 심평원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겸한 CS비전 선포식을 가지고 이 자리에서 송재성 원장은 “심평원이 세계 최고의 심사평가기관이 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CS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가야 한다”며 “2010년에는 FAIR를 항상 생각하면서 고객에게 친근하고, 정확하고, 상호교감을 통한 업무를 수행하면 고객으로부터 존경받는 심사평가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심평원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가치 흐름에 따라 고객을 재정의하면서 의료서비스를 이용한 국민을 ‘핵심고객’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요양기관을 ‘가치전달고객’으로 각각 정의했다. 또 △CS운영 및 관리체계 강화 △고객서비스 개선 및 강화 △고객가치 중심 서비스 창출이라는 3개 전략방향과 12개 CS전략과제를 도출해 시행키로 했다.

이지연 기자 

100104-보도-보험-심평원 CS비전선포(P)-이지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