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최방섭 대한개원한의사협의회장
상태바
신년사- 최방섭 대한개원한의사협의회장
  • 승인 2009.12.3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방섭

최방섭

mjmedi@http://


참여‧협력으로 희망의 물꼬 터야
어려울수록 임상능력 향상 도모
참여‧협력으로 희망의 물꼬 터야

존경하는 한의사 회원 여러분! 2010년 새해를 맞이하며 올해에는 여러분의 가정마다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도 어려운 여건 속에서 여러분과 저 모두 열심히 노력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회원 여러분의 바람을 다 이루어 드리지 못하고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점이 많았던 것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굳이 세계적인 경제 침체를 언급하지 않아도 의료계 뿐 아니라 경제활동 전 분야에서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의원 경영이 어려울수록 끊임없이 임상능력 향상을 도모하고 의료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는 한의원으로 변화하는 방안을 모색해야 할 것입니다. 이에 저희 개원협에서도 개원가의 발전을 뒷받침하고자 지난해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가며 새 마음 새 각오로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아울러 민족의학신문은 어려운 시기를 함께 헤쳐 나갈 동반자로서 한의계 현안을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모든 독자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그 저력을 십분 발휘하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지금의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선 우리 모두의 참여와 협력이 필요합니다. 모쪼록 올해가 새로운 희망의 물꼬를 트는 귀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2010년 새해는 포효하는 호랑이의 기운으로 새롭게 도약하기를 간절히 기원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최방섭/ 대한개원한의사협의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