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약국유통 본격개시
상태바
함소아제약, 약국유통 본격개시
  • 승인 2007.07.0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어린이 장 건강 위한 ‘함소아 바이오락토’ 등 출시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은 7월부터 본격적인 약국유통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이수유비케어(대표 김진태)의 약국 유통망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함소아 제품은 총 3종으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인 ‘함소아 바이오락토’, ‘함소아 기린아 츄잉정’과 화장품류인 ‘함소아 아토비 시리즈’이다. <사진>

‘함소아 바이오락토’는 어린이 장 건강과 체질 개선을 위한 유산균제품으로 함소아한의원의 연구진과 서울대 식품영양학과 지근억 교수가 공동연구해 어린이의 발육상태와 정상 장내 균총 등을 개발했으며, 아토피 개선과 관련한 특허(제 10-0635354호)를 획득했고 체질개선을 돕는 12가지 한방성분이 포함돼 있다.

‘함소아 기린아 츄잉정’은 어린이들의 성장을 돕는 칼슘·마그네슘·아연 보충용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뼈와 골격을 만들고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돕는 무기질이 함유돼 있으며 캐러멜 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맛이 좋아 어린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다는 것.

‘함소아 아토비 시리즈’는 아토피 어린이들의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로션과 크림, 바스&샴푸, 비누, 선로션, 바스 파우더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제품에 보습강화 물질과 함소아 한방 추출물이 들어 있어 가려움 억제, 재생강화뿐 아니라 영양도 공급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함소아제약은 차후 홍삼제품, 두뇌집중제품, 눈건강제품, 비타민제품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함소아 약국용 제품을 취급하고자 하는 약국은 이수유비케어의 메디온(www.medion.co.kr) 쇼핑몰에서 가입,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2)2105-5300

민족의학신문 강은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