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9일 이수유비케어와 사업제휴
상태바
함소아제약, 9일 이수유비케어와 사업제휴
  • 승인 2007.05.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어린이 한방건강기능식품 등 약국유통 본격화

한방제약 전문기업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 www.hamsoa.com)은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이수유비케어(대표 김진태 www.ubcare.co.kr)와 손잡고 약국유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함소아제약과 이수유비케어는 지난 9일 서울 구로구 이수유비케어 본사에서 약국용 어린이 한방 건강기능식품 및 아토피용 화장품 유통 관련 전략적 사업제휴 행사를 가졌다.

이번 제휴는 새롭게 론칭되는 함소아제약의 약국용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및 아토피용 화장품라인에 대해 국내 최대 약국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이수유비케어에 독점적 판권을 부여, 이에 수반된 공동 협력관계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함소아제약 최혁용 대표이사는 “이번 양사간 협력 조인을 통해 함소아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을 약국에 성공적으로 론칭해 한방관련 분야의 산업화와 대중화를 꾀하고, 일반 소비자들에게 한발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이수유비케어 김진태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이수유비케어의 16개 대리점, 1만여 메디온고객, 7천여 엣팜고객의 약국네트워크 파워를 최대한 활용해 오프라인 유통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함소아제약의 약국용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및 아토피용 화장품라인은 오는 6월 정식 론칭돼 이수유비케어를 통해 약국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민족의학신문 강은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