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직접 발로 뛰며 분석한 한의원이 몇 개인지 물어보라
: 3,000개 이하면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
2. 직접 발로 뛰며 한의원을 가본 횟수가 몇 번 정도인지 물어보라
: 10,000번도 안되면 다시 생각을 해보라.
3. 직접 발로 뛰며 다닌 지역이 어디인지 물어보라
: 한의원 상권 특성상 다닌 지역이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경남 경북 충남 등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 기껏 서넛 지역에 있는 한의원을 가본 정도라면 한의원 자리에 대해 별 지식이 없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진짜 전문가를 찾아나 서는 것이 좋다.
4. 역세권 자리가 좋은지 물어보라
: 가장 기본적인 질문. 만일 좋다고 하면 다시는 만나지 마라
: 좋지 않다고 하면 왜 좋지 않은지 설명을 해달라고 하라
5. 한의원 상권 분석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살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라
: 유동인구라고 하면 다시는 만나지 마라
: 교통이라고 하면 다시는 만나지 마라
: 접근성이라고 하면 그냥 멀뚱이 쳐다보라
: 버스정류장 앞이라고 하면 그냥 멀뚱이 쳐다보라
6. 차를 가지고 자리를 보러 가겠다고 하고 반응을 살펴보라
: 가장 기본적인 테스트용 질문이다.
: 어떤 답을 하는지 들어보라
문의 : 016) 382 - 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