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사이트 ‘내추럴한방두피관리센터’ 오픈
상태바
포탈사이트 ‘내추럴한방두피관리센터’ 오픈
  • 승인 2006.02.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대한한방피부미용학회

소비자에게 두피·탈모에 관한 한방지식, 한방관리제품에서 전문 한의원 정보를 제공하는 포탈사이트 ‘내추럴한방두피관리센터’(www.hanbanghair.com)가 문을 열었다.
대한한방피부미용학회(회장 이은미)는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소재 모식당에서 탈모비책 ‘해말근’신제품 및 내추럴한방두피관리센터 포털사이트 오픈식을 열었다.

학회는 “한의외치제형학회와 공동 연구개발한 탈모방지용 두피케어 전문 신제품 ‘해말근’(샴푸·컨디셔너)출시와 함께 두피분과위원회 부설 두피·탈모관리 전문 포탈사이트를 오픈했다. 특히 포탈사이트는 한의사가 전문한방제품을 소개하는 최초의 쇼핑몰이라는 데 의미가 크다”면서 “‘내추럴한방두피관리센터’라는 브랜드로 탈모와 두피질환에서 한방의 새 장을 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학회측에 따르면 내추럴한방두피관리센터는 한의원과 연계하여 한방의 우수한 천연 재료와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탈모에 대한 정확한 한방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은미 회장은 “사이트를 통해 회원점들의 임상사례가 공유되는 살아 있는 정보의 사이트를 만들 것이며, 공동홍보수단으로도 손색이 없도록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해말근’은 외치제형학회 신광호 회장이 개발, 제공한 ‘청대고’의 유효성분 원액을 제품화한 것으로 적하수오, 노회 등 11개 한약재로 이루어져 있다. 한의원에서 탈모, 비듬, 두피트러블 등의 환자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오진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