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소아과학회, ‘한방소아 진료의 접근’ 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한방소아과학회, ‘한방소아 진료의 접근’ 학술대회 개최
  • 승인 2024.04.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소아청소년 질환의 M&L치료 활용 및 호흡기질환 치료 등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방소아과학회가 ‘한방소아 진료의 접근’을 주제로 소아청소년 질환의 M&L치료 활용부터 호흡기질환 치료까지 다양한 강의가 마련된 춘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대한한방소아과학회가 오는 14일 서울역 KTX 대회의실 4층에서 춘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한방소아 진료의 다양한 접근’을 주제로 진행되며 소아청소년 질환의 대한 M&L 심리치료의 활용(이진화 상지대 교수) ▲소아 식욕부진의 한의표준임상경로 개발 및 시범 적용 연구(장규태 경희대 교수) ▲소아청소년 호흡기질환의 한의치료(박은정 원광대 교수) 등이다.

참가비는 정회원의 경우 참가비 4만 원과 연회비 5만 원을 지불하면 되며, 비회원은 참가비 9만 원을 내야 한다. 단, 타과 수련의는 4만 원, 공보의는 6만 원이다. 또한 한방소아과 전문의 취득자는 지난해부터 연회비가 면제된다.

사전등록을 원하는 사람은 한의학회 학술대회 홈페이지-학술대회-회원학회 학술대회 사이트로 들어가서 인적사항 입력 후 등록하고, 사전 등록비를 납부하면 된다. 입금계좌는 KB국민은행 778001-00-062708 대한한방소아과학회이다. 

학술대회에 참석한 사람에게는 보수교육 평점 2점을 부여한다. 이외 문의사항은 학회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