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OASIS)' 옥의 티를 찾아라!
상태바
'오아시스(OASIS)' 옥의 티를 찾아라!
  • 승인 2015.09.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한의학연, 전통의학 정보포털 '오아시스' 서비스 개선 및 온라인 홍보 이벤트 실시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국한의학연구원(원장 이혜정)은 내달 1일부터 전통의학 정보포털인 ‘오아시스’(http://oasis.kiom.re.kr)와 관련해 ‘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와 ‘오아시스 모니터 요원’모집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옥의 티를 찾아라!’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오아시스 내 오류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오아시스 가입회원이 대상이다. 오아시스 내 내용과 이미지 불일치, 오탈자 및 링크오류, 스크립트 오류 페이지, 이미지 오류 등을 찾아 페이지를 캡처하거나 URL 주소를 복사해 오류 위치와 오류 내용을 기재한 후 오아시스 정보오류신고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한의학연은 이벤트 종료 후 최다 발굴자 및 내용의 중요도 순으로 점수를 환산해 활동 우수자를 선정하고, 이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2015년 하반기 오아시스 모니터 요원’은 오아시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오아시스 서비스 및 콘텐츠에 대한 온라인 홍보 등의 내용으로 활동하게 된다.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10명을 모집하며, 선정된 요원은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또한, 모니터 요원 전원에게는 매달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우수 모니터 요원 2명에게는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