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의학연구원장 공모
상태바
한국한의학연구원장 공모
  • 승인 2014.05.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내달 12일까지 기초기술연구회에 관련서류 제출
기초기술연구회(KRCF)는 한국한의학연구원장을 초빙한다고 공고했다.

한의학연 등 11개 정부출연 연구기관을 지원하고 있는 기초기술연구회는 23일 연구기관 경영에 대한 경륜과 지도력을 갖추고 미래지향적이며 혁신적인 경영이념으로 한국한의학연구원을 이끌어 나갈 원장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한국한의학연구원 CI

한국한의학연구원은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등의 설립·운영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의해 설립된 정부출연연구기관으로서 한의학, 한방의료 및 한약의 육성·발전에 관한 사항을 전문적·체계적으로 연구함으로써 국민보건향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국한의학연구원 원장의 임기는 3년이며 응모자격은 ▲해당 연구 분야에 관한 전문성을 갖추고 덕망이 있는 자 ▲조직경영에 대한 경륜과 식견을 가진 자 ▲해당 연구기관의 경영혁신을 적극 추진할 수 있는 자 ▲국제감각과 미래지향적 비전을 가진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이며 제출서류는 이력서(소정양식) 1부, 주요 업적 및 경력소개서(A4 5매이내) 1부, 당해 연구기관의 운영 및 경영혁신에 대한 소견서(A4 5매이내) 1부, 개인정보제공동의서(소정양식) 1부,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주요경력) 각 1부 등이다.

심사 및 선임방법으로는  원장후보자심사위원회에서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기초기술연구회 이사회에서 면접심사를 한다.

응모방법은 방문 또는 등기우편(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58, 402호(외교센터) 기초기술연구회 경영관리실)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한은 6월 12일 17시까지(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이다. 문의 02-574-3740.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