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61번째 함소아한의원 ‘신천’에 개원
상태바
국내 61번째 함소아한의원 ‘신천’에 개원
  • 승인 2013.05.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기자

김슬기 기자

seul@http://


초등 학습․집중력 등 맞춤 진료할 것

함소아 한의원(대표 이상용)이 5월 8일 지하철 2호선 신천역에 신천 함소아한의원을 개원했다. 신천 함소아의 대표원장은 5년 동안 분당 함소아의 대표원장을 지낸 이혁재 원장이 맡았다. 이번 개원으로 현재 함소아 한의원은 국내외 포함 총 65개의 한의원을 보유하게 됐다.

◇신천 함소아한의원 이혁재 대표원장

신천 함소아한의원 이혁재 대표원장은 “잠실 주공아파트 단지의 재건축 이후 소아청소년 전문 한의원에 대한 수요가 많아 신천 지역에 65번째 함소아를 개원하게 됐다”며 “기존 함소아의 전문적인 소아 치료는 물론 초등학생 연령의 성장․면역 토탈 케어에도 중점을 둘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료과목은 면역-성장-학습능력이 함께 이뤄지도록 근본 체력 보강을 통한 면역력 증진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잦은 감기 ․ 비염 ․ 중이염 ․ 아토피 ․ 식욕부진 ․ 성장부진 등을 진료할 예정이다.

신천 함소아한의원은 서울 송파구 잠실동 22-6 잠실 리센츠상가 5층에 위치하며, 진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수,금요일은 오후 1시~오후 8시까지)로 일요일은 휴진이다

한편 함소아 한의원은 2013년 5월 현재 국내 61개, 해외 4개(미국 뉴욕, 뉴저지, LA, 중국 상해)의 한의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바일 상담(m.hamsoa.com)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육아 및 건강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김슬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