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한풍제약, 제천 대표 한약 제품 개발 나서
상태바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한풍제약, 제천 대표 한약 제품 개발 나서
  • 승인 2023.06.0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한약 스타제품 개발 및 우수 한약제 공급 mou 체결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 한풍제약과 협력해 제천 대표 한약 제품 개발에 나선다.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이사장 조정희)은 한풍제약과 제천시 대표 한약 스타제품 개발 및 우수 한약재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제천한방바이오진흥재단 조정희 이사장과 한풍제약 성락선 연구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은 상호간의 축적된 전문지식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천의 한의약산업 육성과 우수 한약재의 원활한 공급을 통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그 성과를 공유해 상생 추구를 이끌어 낼 것을 약속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제천시 대표 한약 스타제품 공동개발 기술지원 및 협력 ▲제천시 우수 한약재 원활공급을 위한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제조 협력 ▲한의약 발전을 위한 상호 정보 교류 등을 해나갈 방침이다.

조정희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제천 한의약산업 육성이 한걸음 나아갈 것이다”며 “우리 지역 한약재를 이용한 제천시 대표 스타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성락선 연구소장은 “오늘 협약을 기점으로 전국 3대 약령시인 제천시의 우수 한약재를 널리 활용하겠다”며 “앞으로 제천 대표 한의약 스타제품 개발을 위해 우리 한풍제약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