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2023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상태바
서울시한의사회, ‘2023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 승인 2023.04.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mjmedi@mjmedi.com


한의약 통한 ‘한국형 웰니스’ 개발 박차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는 13일에서 16일까지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23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총 160여 기관 및 업체, 260여 부스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며 전국 지자체가 참여하는 행사다.

서울시한의사회는 균형있는 건강과 이를 통해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한의약의 기본 마인드를 바탕으로 한의약을 통한 '한국형 웰니스'개발을 목표로 삼아 각종 사업을 계획, 추진하고 있다.

또한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한의약과 웰니스의 융합을 위한 기틀을 마련해 나가는 등 ‘한국형 웰니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관광공사 의료웰니스팀, 지하이웰(대표 임석재), 윈백코리아(대표 이경림)와 함께 도인안교, 심부열 체험, 체형·족압 측정 등 ‘한방’ 웰니스 건강진단을 포함해 교정치료 체험프로그램 및 각종 부대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개막식 당일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조용만 제2차관이 서울특별시한의사회&한국관광공사 의료웰니스팀 부스를 방문해 부스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받고 준비된 프로그램을 체험하는 등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