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한의사회, ‘위기 속 성장하는 한의사’ 주제 온라인 특강 진행
상태바
서울시한의사회, ‘위기 속 성장하는 한의사’ 주제 온라인 특강 진행
  • 승인 2022.10.2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mjmedi@mjmedi.com


‘두통으로 알아본 맥진의 응용’ 등 6개 강의 마련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서울시한의사회가 ‘위기 속 성장하는 한의사’를 주제로 내달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온라인 영상 플랫폼 하베스트를 통해 보수교육 및 학술임상특강을 진행한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는 장기화되는 코로나 19와 국내외 경제 불황 속에서도 성장하고자 하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학술적 자질 향상을 위한 강의와 위기극복을 위한 인문학 강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임상 특강에는 ▲두통으로 알아본 맥진의 응용(임동국한의원 임동국 원장) ▲설진의 절차와 방법(원광대학교 한의과대학 정현종 교수) ▲만성 코로나의 근거중심 한의치료(경희대학교 한방병원 김태훈 교수) ▲비만학개론(김정국한의원 김정국 원장) ▲보행평가의 방법론과 임상적용(한국한의학연구원 서정우 박사) ▲주역에서 찾은 위기극복의 지혜(서울숲양현재 권혜진 대표)등 6개 강의가 마련됐다.

이번 특강에는 2개의 보수교육을 포함하고 있어 지부평점 2점을 획득할 수 있지만, 의무교육은 포함되어 있지 않다. 보수교육 이수 평점은 보수교육을 모두 수강해야 인정되며 나머지 특강은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특강 등록비는 서울특별시한의사회 회원 3만원, 타 지부 회원 4만원, 학생·공보의·군의관·전공의 1만원이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 학술임상특강은 10월 25일(화)부터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 등록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베스트 공식 홈페이지(www.haves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회원 할인 미적용 문의: 하베스트 CS채널 (https://center-pf.kakao.com/_ZxjAxcK/chat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