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개발원, 국민 참여로 새로운 브랜드 개발 추진
상태바
건강증진개발원, 국민 참여로 새로운 브랜드 개발 추진
  • 승인 2022.07.2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창립 11주년 기념행사 개최…대국민 투표로 CI 및 슬로건 결정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건강증진개발원이 창립 11주년 기념으로 개발햔 기관 CI와 슬로건을 결정하기 위해 국민투표를 반영한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현장)은 창립 11주년을 맞아 지난 28일 본원에서 기념식을 개최하고, 지난 11년간의 변화와 혁신을 반영한 새로운 기관 브랜드 개발을 국민 참여를 통해 추진하기로 했다.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올해 기관의 비전·미션 및 중장기 계획을 새롭게 수립하면서, 대내외 환경변화와 강화된 기관의 역할을 반영하기 위해 브랜드 개발에 착수했다.

이번 창립 11주년 기념식에서는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 및 슬로건의 후보안과 함께, 대국민 투표 이벤트를 통해 최종 결정에 국민의 의견을 반영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국민 참여를 통한 브랜드 개발은 기관의 핵심가치 중 ‘소통과 참여’ 실현을 위해 기획됐으며,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국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국민이 공감하는 혁신 성과를 만들기 위해 ‘청렴시민감사관 제도’, ‘시민참여혁신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추후 한국건강증진개발원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창립 11주년 기념행사는 1부 기념행사와 2부 사회공헌활동으로 진행됐다.

먼저, 1부 기념식은 대국민 참여 브랜드 개발 계획 발표와 함께 안전보건경영방침 선포 및 노사 공동 선언, 건강계단 오픈식 등으로 구성됐다.

ESG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한 안전보건경영방침 노사 공동 선언문에는 임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전사 내재화 및 안전관리에 책임을 다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또한, 임직원의 생활 속 건강증진을 위해 청사 내 설치한 건강계단의 오픈식 및 직원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밖에, 우수직원 포상 및 창립 11주년 기념영상 상영 등 전 직원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사회공헌활동은 참여를 희망한 임직원 80여 명이 지역 전통시장과 노인지원센터를 방문, 사회공헌 가치 창출 및 지역 상생을 실천했다.

조현장 원장은 기념사에서 “창립 11주년을 맞아 강화된 기관의 역할 및 정체성에 부합하는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국민 참여로 신규 브랜드 개발을 추진 중”이라며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지난 11년간 만들어온 변화와 혁신은 국민들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지속가능한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