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인재원 홍보 위한 국민 서포터즈 찾는다
상태바
보건복지인재원 홍보 위한 국민 서포터즈 찾는다
  • 승인 2022.07.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2022 KOHI 홍보 서포터즈 모집…활동비 지원 및 우수활동팀 시상 등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국보건복지인재원 홍보 콘텐츠를 제작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은 기관에 대한 대국민 인식 확산을 위해 ‘2022 KOHI 홍보 서포터즈’를 오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보건복지 정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으며 영상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다. 구체적으로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 활동이 활발한 자 ▲영상 이미지 콘텐츠 기획, 제작에 관심 있는 자 ▲온·오프라인 행사에 2회 이상 참서갈 수 있는 자 등이며, 우대조건으로 ▲이미지 편집, 영상 제작 경험자 ▲공모전, 서포터즈 등 대회활동 경력이 있는 자 ▲보건복지 관련 전공 또는 업무 경험이 있는 자 등이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람은 인재원과 인재원 주요 사업을 홍보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24명 이내(6팀, 팀당 4명 이내)다. 서포터즈에게는 콘텐츠 제작 활동비 지원과 우수 활동팀 시상 및 상금, 임명장 및 수료증 등이 지급된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인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발표는 오는 8월 12일에 홈페이지에 공고되며,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