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 위한 회무 집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할 것”
상태바
“회원들 위한 회무 집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할 것”
  • 승인 2022.06.21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서울시한의사회, 18일부터 19일까지 임원 LT 개최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서울시한의사회 임원들이 모여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회원들을 위한 투명한 회무를 집행하자고 다짐했다. 
 
서울특별시한의사회(회장 박성우)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홍천 소재 몬테리오 리조트에서 임원 리더십 트레이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2회계연도 임원 리더십 트레이닝은 34대 서울특별시한의사회의 구성원으로써 화합과 소속감을 고취하고 각 임원들 간의 상호 협력심 배양을 통한 업무능력 증진을 목표로 기획되었다.

특히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행사 개최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와 함께 34대 집행부 출범 이후 약 1년여 만에 개최된 첫 단체 행사로써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한의사회 전임원 및 의장단, 감사단이 함께 참여하여 현재 한의계에 상정된 여러 가지 현안들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의 장을 마련하는 등 앞으로 추진해나갈 회무 방향성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한의계를 대표해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한 이세연, 윤영희 부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세레모니 및 공로패 수여 시간을 가졌으며, 레크리에이션 및 체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참석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도 함께 진행되었다.

박성우 회장은 “이번 리더십 트레이닝을 통해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서울특별시한의사회 및 한의계 발전을 위한 진취적인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논의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여 34대 서울특별시한의사회가 더욱더 하나로 뭉쳐 한의약 발전과 회원들을 위한 올바르고 투명한 회무를 집행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