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든든한의원-파미티, 빅데이터 기반 한의 진료 서비스 구축 협력
상태바
365든든한의원-파미티, 빅데이터 기반 한의 진료 서비스 구축 협력
  • 승인 2022.05.3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딥러닝 활용 맞춤형 혼합곡물 및 한방약제 추천 서비스 가이드라인 제공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365든든한의원과 파미티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한의진료서비스 구축을 위해 손을 잡았다.

딥러닝 기반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파미티'(대표 박주희)와 '365든든한의원'(원장 하승태)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맞춤형 건강정보 추천 플랫폼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한방 진료에 대한 빅데이터 구축과 딥러닝을 통한 맞춤형 혼합곡물 및 한방 약제 추천 서비스 가이드라인 제공에 협력하게 된다.

또 상호 전문 분야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최적화된 맞춤형 한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주희 대표는 현재 사용자 맞춤형 혼합곡물 추천 서비스 제공 및 그 구동방법에 대한 특허 '제 10-2299945호'를 보유하고 있다. 박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방 상품에 대한 빅데이터를 확보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현재 진행중인 스마트 팜 및 다양한 AI 개발 사업과의 시너지 향상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하승태 원장도  "이번 협약으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한방 진료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환자들에게 맞춤형 진료로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