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 졸업생 한의사 3인, 모교에 발전기금 1500만원 전달 
상태바
대구한의대 졸업생 한의사 3인, 모교에 발전기금 1500만원 전달 
  • 승인 2022.05.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어려운 교육여건에도 학업에 전념해 사회 기여하는 한의사 되길”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대구한의대를 졸업한 한의사 3인이 모교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부했다.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4일 졸업생들이 대학본관 총장실을 방문해 모교 발전과 한의학과 후배들의 학업증진을 위해 발전기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전기금은 한의학과 00학번 허광석 청정한의원 원장과 한의학과 07학번 조양규 여주덕산한의원 원장, 한의학과 08학번 이우정 영주중앙한의원 원장이 각각 500만원 총 1500만원을 모아 전달했다. 

특히 여주덕산한의원 조양규 원장은 작년 5월에도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 500만원을 기부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하겠다는 의사를 피력했다.

허광석 원장과 이우정 원장은 “대학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선 동문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걸 지난해 조양규 원장을 통해 알게 되어 이번에 같이 동참하게 되었다”며 “특히 후배들이 어려운 교육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뜻있는 한의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변창훈 총장은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졸업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소중한 뜻이 빛날 수 있도록 대학 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