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HI, ‘2022 대한민국 HRD 대상’ 교육기관 대상 수상
상태바
KOHI, ‘2022 대한민국 HRD 대상’ 교육기관 대상 수상
  • 승인 2022.04.1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코로나19 상황 속 교육방법 다양화 및 질적 제고 등 고평가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보건복지인재원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비대면 등 다양한 교육방법을 모색하고 질적 제고를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아 한국 HRD 대상 교육기관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보건복지인재원(원장 허선, KOHI)은 지난 12일 한국HRD협회에서 주최하는 ‘2022 대한민국 HRD 대상 시상식’에서 교육기관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HRD 대상’은 국내 HRD(인적자원개발)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한국HRD협회가 국내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의 HRD의 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공 및 민간기업, 교육기관 등에 28년째 시상을 이어오고 있다.
 
인재원은 보건복지분야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으로 연간 약 200만명의 보건복지분야 종사자를 교육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교육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러닝의 신속한 확대 및 비대면 등 교육방법의 다양화, 교육 프로세스 개선,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위한 콘텐츠 공유플랫품 구축 등 교육의 질적 제고를 위한 노력에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허선 원장은 “급변하는 사회환경 속에서 보건복지에 대한 국민들의 요구가 점차 다양해지고 있어 보건복지분야 인적자원개발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HRD대상 수상을 계기로 보건복지 인재양성 플랫폼 기관으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인재양성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