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용 한의학연 원장,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연구로 미래의학 선도하자”
상태바
이진용 한의학연 원장,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연구로 미래의학 선도하자”
  • 승인 2021.10.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한의학연, 개원 27주년 기념식 및 우수직원 포상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의학연구원이 개원 기념식을 열고 우수 직원 등을 포상했다. 이진용 원장은 이 자리에서 미래의학을 선도하자고 주장했다.  

한국한의학연구원(원장 이진용)은 7일 연구원 한의기술표준센터 제마홀에서 개원 27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기념식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이진용 원장 및 대표 포상 수상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기념식에서는 뛰어난 업무성과로 연구원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연구전략부 김태수 팀장이 우수직원상을 수상했다.

우수직원상에는 ▲한의과학연구부 채목단 기술연구원, ▲한의약융합연구부 유수성 선임연구원, ▲한의기술응용센터 고영훈 책임연구원, ▲디지털임상연부구 구본초 기술연구원, ▲한의약데이터부 이영섭 선임연구원, ▲한약자원연구센터 최고야 책임연구원, ▲정책부 고예지 행정원, ▲기획부 박철 팀장, ▲행정부 최은지 행정원, ▲글로벌협력센터 송은혜 선임행정원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우수TFT상에는 ▲한의약융합연구부 김노수 책임연구원이, 우수박사후연구원상에는 ▲한의약융합연구부 장선아 박사후연구원이 각각 수상했다.

우수논문상에는 ▲한의과학연구부 정지연 책임연구원, ▲한의기술응용센터 김영수 선임연구원, ▲한약자원연구센터 임혜선 기술연구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어 우수특허상에 ▲한의약데이터부 반효정 선임연구원, 우수기술이전상에는 ▲한의약융합연구부 전원경 책임연구원, 우수표준화상에 ▲한약자원연구센터 강영민 책임연구원, 우수보안인상에 ▲정책부 서명수 팀장, 우수보안부서상에는 ▲기획부가 각각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창안상에 ▲행정부 이수정 선임행정원이, 홍보공로상에는 ▲디지털임상연구부 소지호 기술연구원, ▲한의과학연구부 성윤영 기술연구원이 각각 수상했다.

이진용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 확산 등 어려운 상황에도 변함없이 연구개발과 혁신을 멈추지 않아 감사하다”라며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연구로 미래의학을 선도하며, 국민의 건강한 삶을 지켜나가는 일에 함께하자”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