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약진흥원, 대국민 ‘한의약 콘텐츠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한의약진흥원, 대국민 ‘한의약 콘텐츠 서포터즈’ 모집
  • 승인 2021.07.0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취재 콘텐츠 및 영상 콘텐츠 제작 분야 각 4명…5개월 활동 계획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약진흥원이 한의약산업을 홍보하기 위한 ‘한의약 콘텐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한의약의 표준화, 과학화, 세계화를 통해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한국한의약진흥원(원장 정창현, 이하 진흥원)이 한의약 인식을 개선하고, 발전하는 한의약 산업의 가치와 다양한 한의약 정보를 국민에게 알릴 ‘한의약 콘텐츠 서포터즈(이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한의약에 대한 관심과 개인 SNS 채널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국민이라면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취재 콘텐츠 제작 분야와 영상 콘텐츠 제작 분야로 나누어 각 4명씩 모집하며, 부문별 1명씩으로 구성된 팀(2인 이하)으로도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월별 미션을 통해 영상·기획기사·카드뉴스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이며,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매달 우수 서포터즈를 선발해 추가 인센티브도 지급할 계획이다.

서포터즈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서포터즈 합격자 명단은 오는 23일 진흥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국민은 한국한의약진흥원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이메일(nikomspt2021@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