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연, 반부패·청렴 및 갑질근절 캠페인 개최
상태바
한의학연, 반부패·청렴 및 갑질근절 캠페인 개최
  • 승인 2021.05.25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임직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 참여, 청렴의지 다져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국한의학연구원(원장 이진용)은 25일 연구원 본원에서 이진용 원장을 중심으로 ‘반부패·청렴 및 갑질근절’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출연연구기관으로서 한의학연 임직원이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위한 반부패·청렴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새기고자 시행됐다.

행사에서 이진용 원장은 연구원 본원을 방문한 한의학연 및 주변 소재 기업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한 연구원 생활에 대한 사례 등을 소개하고 리플렛 등 관련 자료를 배부했다.

또, 한의학연 임직원들의 의지를 국민에게 알리고 청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대국민 홍보 영상을 제작해 연구원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kiomvideo)에 게재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한국연구재단(이사장 노정혜)과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박원석)의 청렴 관련업무 담당자도 참여하며 청렴한 공공기관 문화 확산을 위한 유관기관과의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이진용 원장은 “연구 성과뿐만 아니라 그 과정까지도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연구원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의학연은 전 직원 대상의 반부패·청렴 문화 정착을 위해 ▲연구원 청렴 슬로건 공모 ▲청렴 포스터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