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학회,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 티저 공개
상태바
한의학회,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 티저 공개
  • 승인 2020.08.2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mjmedi.com


내달 1일 참가등록 신청…36개 강의 수강 및 보수교육 4평점 제공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한의학회가 올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전국한의학학술대회 강의 일부를 선공개했다.

대한한의학회는 26일 ‘2020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 공식 홍보동영상을 유투브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1차 의료의 중심, 한의학’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전국한의학학술대회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각 강연의 내용을 요약, 설명하고 있다.

한의학회는 해당 영상의 자료를 다채널로 공유하여 오는 9월 14일부터 27일 개최될 한의학학술대회 마지막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올해 코로나로 인해 처음 시도되는 온라인 전국한의학학술대회는 총 36개의 강의를 해당기간동안 여러 번 수강이 가능하며, 컴퓨터 뿐 아니라 핸드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참가등록은 내달 1일부터 27일까지 가능하다.

강의는 대한침구의학회, 경락경혈학회, 대한약침학회 등이 준비한 최신 침구치료부터 척추신경추나의학회, 척추도인안교학회, 대한스포츠한의학회 등이 주관하는 추나 및 수기치료, 대한한방내과학회, 한방비만학회, 대한한의영상학회에서 준비한 내과질환 한의치료 관련 내용이 준비되어있다.

학술대회를 등록한 사람들은 36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보수교육 평점 4점(3개 강좌 100% 이수자 한정), 이수증 발급, PDF 자료집 제공, 기프티콘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