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 서울장애인부모연대로부터 감사패 전달받아
상태바
K.M.S, 서울장애인부모연대로부터 감사패 전달받아
  • 승인 2020.02.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mjmedi.com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금 기부…“침의 과학화에 힘쓰겠다”
◇감사패를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철휘 K.M.S대표(왼쪽 두 번째).
◇감사패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철휘 K.M.S대표(왼쪽 두 번째).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한방용품을 전문으로 제조 및 유통하는 K.M.S(대표 김철휘)2016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서울장애인부모연대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서울장애인부모연대 용산지회는 지난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K.M.S 사옥에서 후원기업 감사패 전달식을 진행했다.

K.M.S는 장애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지난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해왔고, 서울장애인부모연대는 그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이뤄졌다.

정정애 ()서울장애인부모연대 용산지회장은 발달장애인의 경우 뇌와 관련된 질환 등이 많다보니 소아 때 부터 한방병원 및 한의원에서 침 치료를 접하게 되는데 김철휘 대표로부터 K.M.S의 침 제조과정을 듣게 되어 안심이 됐다고 말했다.

김철휘 K.M.S 대표는 침이 발달장애인이나 비장애인들이 더욱 선호할 수 있도록 과학화에 힘쓰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K.M.S는 지난 2010년부터 최첨단 자동화설비와 기술력 및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국가공인 KS인증 한방침 KM침을 생산해 국내 및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의사들의 고견을 듣기 위해 전문 의료용품 쇼핑몰(KM)을 운영하여 한방병원 및 한의원에 다양한 제품 공급과 한의대 및 한의대생의 자원봉사 협찬 등 한의학 발전에 힘쓰고 있다.

()서울장애인부모연대는 2003년 서울지역 자조모임을 시작하여 가족지원사업. 정책참여사업. 평생교육사업. 직업재활/일자리창출사업 등 ()전국장애인부모연대와 연합하여 장애인의 교육 및 복지개선에 협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