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한의사회, 사회복지단체와 학생들에 지원금 기탁
상태바
대전시한의사회, 사회복지단체와 학생들에 지원금 기탁
  • 승인 2018.03.08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숙현 기자

박숙현 기자

sh8789@http://


지부회비 할인 정책 시범적으로 시행


[민족의학신문=박숙현 기자] 대전광역시한의사회가 정기총회에서 사회복지단체와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지원금을 기탁했다.

대전시한의사회(회장 정금용)는 지난달 27일 오페라웨딩홀에서 열린 제30회 정기총회에서 성락종합복지관, 서부노인복지관, 대전이주외국인종합복지관, 판암아동지원센터, 열방공동체, 문화사랑나눔봉사단 등 6개 사회단체에 800만원의 성금지원증서를, 12명의 초·중·고등학생에게는 1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정금용 회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도와 시민속의 한의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도와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모든 회원들이 합심해 한의사들의 잃어버린 자존심을 되찾고 중앙회와의 긴밀한 업무협조로 첩약 건보, 실손보험 문제 등 현안을 슬기롭게 헤쳐나가자”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오는 28일의 지부보수교육 전까지 지부회비를 현금으로 완납한 회원에게 지부회비 10%를 할인해주는 정책을 올해 시범적으로 시행하기로 했다.

또한 ▲세무제도개선 카드수수료 인하 추진 ▲국가공공기관 한방진료실 설치 추진 ▲한방건강검진 추진 ▲흡연청소년 건강사담 및 무료금연침 시술사업 ▲사회단체 지원금 기탁 ▲외국인노동자센터 무료진료 ▲저출산 극복을 위한 한약할인사업 추진 ▲자원봉사단 봉사활동 실시 등의 2018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이를 위한 예산이 승인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