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브랜딩 마케팅을 위한 실무서
상태바
병원 브랜딩 마케팅을 위한 실무서
  • 승인 2016.03.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춘호 기자

김춘호 기자

what@http://


새책 | 병원 브랜딩 마케팅 실무


[민족의학신문=김춘호 기자] 마케팅 경험이 축적된 병원 원장들과 실무자들, 또 경험은 많지만 체계적이지 못하고 전문성이 결여된 마케팅 실무자들이 원하는 병원브랜딩 가이드 책이 발간됐다.

 

 

정혜연 著
리즈앤북 刊

「병원브랜딩·마케팅실무」는 병원마케팅계에서는 다소 어렵고 전문적인 내용을 저자의 십수년간의 병원브랜딩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실제 병원사례를 이용해 쉽게 설명하고 있다.

전략이 어떤 과정과 준비를 통해 개발돼야 하는지 꼼꼼히 보여주고 있다.

전략 개발 외에 병원홈페이지, 병원광고, 블로그, SNS등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의 개발 노하우와 가이드도 충실하다.

실제 병원사례들을 충분히 활용하고 병원에 실제 개발한 사례들이나 병원마케팅의 실제상황을 인용해 문제점을 이해시키고 있다.

대외적인 마케팅 뿐 아니라 병원에 내원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내부마케팅과 MOT,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병원문화 등에 이르기까지 병원브랜딩 전반을 다룬 실무서다.

책은 1부 브랜딩으로 병원 성장시키기, 2부 병원브랜드 포지셔닝하기 3부 병원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4부 병원홈페이지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5부 병원광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6부 병원브랜디드 콘텐츠 전략적으로 개발하기 7부 내원 고객 마케팅 전략적으로 하기 등이 구성돼 있다.

실제 저자의 십수년간의 병원브랜딩 전약 개발과 마케팅 콘텐츠개발 노하우들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구체적으로 가이드한 실무서도, 전무후무한 병원브랜딩 전문서의 가치를 지닌다. <값 2만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