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방산업진흥원, 2015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 참가
상태바
한국한방산업진흥원, 2015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 참가
  • 승인 2015.09.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애자 기자

박애자 기자

aj2214@http://


약령시사람들 공동 참가해 경옥활력소, 약령환, 화장품 등 판매·홍보
 
◇한국한방산업진흥원과 대구약령시RIS사업단 홍보 부스에서 지원업체인 약령시사람들 대표가 경옥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민족의학신문=박애자 기자] (재)한국한방산업진흥원과 대구약령시RIS사업단이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2015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 참가는 ‘대구약령시 한방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산업구조혁신 사업’의 일환으로 대구약령시 한방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명절선물상품전’은 국내 약 300개 업체의 기업·단체 구매담당자 및 온라인 쇼핑몰·홈쇼핑·통신판매업 관계자와 백화점·대형유통점 매니저 등 3만여 명을 대상으로 해마다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명절선물 전문 전시회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약령시RIS사업단과 진흥원이 지원하는 대구약령시내 업체 ‘㈜약령시사람들’이 공동으로 참가해 대구약령시 대표제품인 경옥활력소, 약령환, 전통대보명차, 천연맛난이, 화장품 등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약령시사람들은 홍보기간 동안 총 2건의 상담을 통해 경옥고 100개와 경옥단 4000개 등 약 3000여만 원 계약 상담 실적과 510만원의 현장 판매 실적을 올렸다.

진흥원은 이번 상품전 참가를 통해 국내 소비시장 확대 및 대구약령시 브랜드를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두완 창조기업지원팀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구약령시의 우수한 대표 상품들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면서, “향후 국내시장의 트렌드를 명확하게 파악해 차별화된 대구약령시 제품들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늘리기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