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산업진흥원,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상태바
한방산업진흥원,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 승인 2015.05.18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재연 기자

전재연 기자

jyjeon@http://



 ◇한국한방산업진흥원 약용작물명품화지원사업단 홍보 부스에서 참여업체인 ‘경산에 영농조합법인’ 대표가 경산대추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한방산업진흥원>

[민족의학신문=전재연 기자] (재)한국한방산업진흥원(원장 신흥묵)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5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약용작물명품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산 지역의 대추생산업체인 ‘경산에 영농조합법인’이 참가해 경산 건대추, 생대추, 대추즙, 대추칩 등의 제품을 출품 및 전시-홍보해 수출상담 5건(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등)을 진행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고 진흥원 측은 밝혔다.

김두완 기업지원팀장은 “많은 박람회 참여를 통해 경산 대추 업체들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업체 간 제품정보 교환, 바이어와 구매 상담-계약 등 국내 및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한방산업진흥원은 오는 6월에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15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와 제22회 부산국제식품대전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 및 수도권 등 거대 소비시장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산 대추의 우수성을 알리고 판로도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