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한방 마스크 팩 ‘梨花美人’ 출시
상태바
순수 한방 마스크 팩 ‘梨花美人’ 출시
  • 승인 2003.07.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외치요법학회 개발, 미백효과 뛰어나


한의외치요법학회(회장 신광호)가 연구개발해 낸 한방 마스크 팩이 (주)하니로를 통해 본격 시판에 들어갔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과 달리 화학방부제나 유화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천연물 원료만을 사용한 건식 일회용 마스크 팩이 ‘이화미인’이라는 브랜드로 출시된 것이다.

한방 마스크 팩은 유화제나 화학방부제로 인한 트러블을 개선하기 위해 건조방식 등 새로운 제법으로 개발됐다. 즉, 피부에 대한 약리적 효능이 밝혀진 흑축, 교맥, 노회, 은행엽, 삼백초 등의 한약재를 초미세 분말해 인공화학물을 첨가하지 않은 액상의 원료로 가공, 얼굴모양의 시트에 함침시킨 후 건조시키는 방식으로 제조했다.

이들 원료는 항염작용·항산화작용·항노화작용을 활성화시켜 피부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므로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꿀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회용 마스크 팩은 습식제품이 대부분으로 제조 및 유통을 고려해 유화제와 방부제의 사용이 불가피하다. 이들 성분은 건강한 피부의 경우에는 별문제가 없으나 민감성 피부이거나 피부질환이 있으면 극소량에도 자극을 받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주)하니로 박주중 상무는 “개발제품에 대한 모니터링 결과 탁월한 미백효과와 함께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청소년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며 “피부질환을 가진 사람들도 트러블 없이 진정, 수렴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는 제품평가에 힘입어 출시를 앞당기게 되었다”고 밝혔다. (문의 02-564-9351)

이제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