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허호's 맛 집 탐방(1) - Mario(마리오)
상태바
한의사 허호's 맛 집 탐방(1) - Mario(마리오)
  • 승인 2011.09.2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호

허호

editor@http://


Mario(마리오)

음식에 대한 관심은 사람이 살아가는 데 가장 기본적인 의식주 중 하나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인간이라면 누구나 관심 갖는 것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배를 채우기 위해 음식을 먹는 차원을 넘어 보다 자신의 입맛에 맞고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일은 음식을 대하는 데 또 하나의 즐거움을 안겨주기도 한다. 때문에 요즘 개인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 안에서는 수시로 맛집을 테마로 자신이 경험한 음식에 대한 느낌이나 생각을 설명해 놓은 글이나 사진을 확인하는 일은 그리 어렵지 않다. 

한의사 허호 원장 역시 미식가로 틈틈이 맛집을 탐방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음식에 대한 설명과 추천코멘트를 남기고 있다. 그가 추천하는 음식점은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 본지 독자들과 그 맛과 매력을 공유해본다.  

Mario(마리오)

연락처 : 02-514-8003
영업시간 : 11:30~02:00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653-19
찾아가는 길 : 압구정 시네씨티 안쪽, 크라제버거와 파리크라상, 홈스테드커피가 있는 안쪽 길로 들어가서 홈스테드 커피 맞은편 건물 2층

허호's 코멘트 : 압구정에는 가격대비 정말 기대 이하인 음식점이 많습니다. 씨네시티 뒷골목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마리오’는 가격도, 음식맛 모두 좋아 간만에 압구정에 괜찮은 곳이 생겼다 싶더군요." 

 

 

크림 파스타 맛있어 보이나요?

 

 

식전빵~ 그렇게 특별함 없이 무난했습니다.

 

 

신선하고 야채와 닭살이 쫀득쫀득 맛있는 샐러드.

 

 

도우가 얇고 바삭하며,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야채피자. 처음 맛을 볼 때에는 묘한 느낌이었지만 먹을수록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숙녀분들게 추천할만한 메뉴랄까요?

 

 

까르보나라, 진한 크림소스와 부드러운 면의 조화로 맛이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