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축제 한마당 2009제천한방건강축제 개최
상태바
한방축제 한마당 2009제천한방건강축제 개최
  • 승인 2009.09.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bmaster@http://


090915-보도-한방축제-제천-정태권.txt

제천에서 열리는 한방축제 한마당 2009제천한방건강축제 개최
고품질 한약재와 한방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기회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1년을 앞두고 ‘2009 제천한방건강축제’가 오는 16일 충북 제천에서 개막식을 갖고 본격적인 한의약 알리기에 나선다.

한의약의 미래를 보다 라는 주제로 16(수)일부터 23일(수)까지 8일 간 제천비행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는 엑스포홍보관, 행복관, 웰빙관, 약초전시관, 산업관, 제천한방산업클러스터관 등 전시체험 행사가 펼쳐지게 된다.

축제현장에서 한방 진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전국에서 생산되는 명품약초들을 직접 만져보고 국산과 외국산 약초를 구별할 수 있는 체험 전시도 진행된다.

축제 개막식에 앞서 전국 최대의 ‘한방약초 술 담그기’와 ‘한방 떡 만들기’ 이벤트가 기네스에 도전하게 되며, 한방골든벨 등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한방음식경연대회, 한방어린이놀이터, 한방족욕체험 등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한의약에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축제현장에서 직접 고품질 한약재와 한방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날 개막식에는 방송인 이상용씨가 엑스포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홍보활동을 펼치게 되며, 축하공연에는 엑스포 명예홍보대사인 장나라씨와 ‘망부석’으로 유명한 가수 김태곤씨가 무대에 서게 된다.

정태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